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군입니다 :-)

지난 번,

닥터방기원 두피 스케일러에 이어

오늘은 헤어토닉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요건 스케일러 리뷰예요

 

[닥터방기원] 내돈내산★꼼꼼하고 시원하게 두피 딥클렌징 :: 닥터방기원 랩플러스바이옴 스칼

안녕하세요, 정군입니다 :-) 제가 최근에 두피 고민이 좀 많아져서 다시 두피 관련 제품들에 조금씩 눈을 ...

blog.naver.com

헤어토닉을 매일 사용하기 보다는

좀 띄엄띄엄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정말 두피 건조한 느낌도 많이 들고

두피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싶어 여러모로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

바로 닥터방기원의

랩 토닉이예요.

공홈에서 두 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예요.

안에는 살리실릭애씨드와 덱스판테놀 그리고 멘톨이 함유돼있습니다.

머리 빠짐 개선과

묵은 각질 제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탈모 토닉이예요.

두피를 보호하는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두피 토닉으로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두피에 뿌려준 뒤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타월드라이 후

두피에 섹션을 나누어 골고루 뿌려주고

손가락으로 문지르면서 마사지 해준 뒤 말려주는데요.

멘톨이 함유돼있어서 두피가 굉장히 시원하고,

또 청결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향 역시도 굉장히 시원한 향입니다.

2024년까지네요.

저는 저녁에만 사용하고 있는데,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넉넉하게 쟁여놓기 좋은 탈모토닉이예요.

150ml 용량이라

손에 들고 뿌리기에도 편하고,

사무실에 두고 중간중간 사용해주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한 통으로도 생각보다 오래 쓰더라구요.

분사력이 좋기 때문에

두피를 섹션 나눠서 뿌려도

옆으로 튀어나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사용 후에는

확실히 두피 간지러움이 많이 완화됐고,

두피 자체에 힘이 생기는 느낌이랄까.

 

이 가격에 이 정도 제품력이면

쟁여둘 의사도,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 의사도 있습니다.

닥터방기원

랩 헤어 토닉

150ml * 2 / 10,500원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

COUPANG

www.coupang.com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