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군입니다 :-)

오늘은 좀 재밌는 아이템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바로 화장실 슬리퍼인데요 ㅎㅎ

네이버 쇼핑 인기 브랜드

욕실화 1위를 차지한

디어커스 누볼라 화장실 슬리퍼입니다.

누적판매수량이 10만개,

구매 후기 9천개를 돌파한

화장실 슬리퍼계의 수퍼 루키라는 표현을 써도 될 듯 합니다.

자취생인 저는 정말 a to z

하나하나 모든 걸 사야하는 입장인데요,

욕실 슬리퍼 같은 경우엔 좀 더러워지거나

옆이 찢어지면 다이소에서 아무거나 사와서 신곤 했었어요.

다이소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갑니다!

생활에 굉장히 득이 되는 다세권 ㅋㅋ

그런 저희 생각을 바꿔준 화장실 슬리퍼가

바로 오늘 소개할

디어커스 누볼라 욕실 슬리퍼예요

디어커스 거실 슬리퍼는

총 네가지 컬러로 출시됐는데,

블랙 / 화이트 / 딥그레이 / 핑크로 구성됐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블랙과 딥그레이를 선택했어요!

디어커스 누볼라 화장실 슬리퍼 _ 딥그레이

디어커스 화장실 슬리퍼는

260mm와 280mm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발이 크지 않기 때문에 260mm로!

네가지 컬러 모두 동일하게 두가지 사이즈입니다

바닥면에 숭숭숭 구멍이 나있기 때문에

물빠짐이 굉장히 좋습니다.

샤워 후에 슬리퍼를 세워놓을 필요도 없어요!

이 누볼라 욕실 슬리퍼가 왜이렇게 인기가 많냐 봤더니

이태리 디자인 회사와 컬래버레이션을 했더라구요?

어쩐지 화장실 슬리퍼라고 하기엔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이다 싶었어요

딥그레이 컬러는 진짜 말 그대로 진회색인데,

갤럭시S20 코스믹그레이와 굉장히 색감이 비슷합니다!

고급진 느낌이 뿜뿜해서

욕실 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나 사무실, 학교에서 실내화로 신어도 손색이 없을 듯 해요

이태리 디자인 회사인

Segno invers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누볼라 화장실 슬리퍼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있어서

항상 물기가 있는 욕실 화장실에서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어요.

가볍고 말랑말랑한 EVA 소재로 만들어져

구름 위를 걷는 듯

굉장히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인상적이었어요.

게다가 내구성도 좋아

쉽게 찢어지거나 망가지지 않아서

한 번 사두면 오래도록 신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제품명인 누볼라(Nuvola)는 이태리어로 구름이라는 뜻이라는데,

제품의 USP를 굉장히 잘 살린 네이밍이네요

디어커스 욕실 슬리퍼 _ 블랙

자 이번엔 블랙을 보여드릴게요!

디자인은 앞서 소개한 딥그레이와 동일하니

색감 위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희끗희끗한 블랙이 아니라

완전 까만 블랙이라

앞에 보여드렸던 딥그레이가 모던한 느낌이라면

시크한 느낌이 굉장히 강하게 드는 컬러예요.

블랙 역시

이런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한 번 신어볼까요?!

저는 우선 블랙을 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굽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EVA 소재의 유연함과 말캉말캉한 느낌이 있어서

불편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게다가 문에 걸리지 않는 높이로 제작돼

화장실문을 여닫을 때 걸리거나 끼는

불편함이 없어서 화장실 턱이 낮은 가정에서도

기분 좋게 신을 수 있을 듯 해요

 

물을 듬뿍 적셨는데도,

사이사이 나있는 구멍들로 물이 다 빠졌고,

소재 자체가 물을 튕구어내기 때문에

샤워 후에 서너번만 탁탁 털어줘도 물기가 털려요.

이렇게 물빠짐이 용이하니

여름철 아쿠아슈즈나 물놀이 슬리퍼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고,

여행이나 호캉스 갈 때도 챙겨가기 좋은 아이템이예요.

밖으로 쏘다닐 수가 없으니

요즘은 집에서 이런 아이템 하나하나 바꾸는 재미로 산답니다 ^^;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화장실 슬리퍼는

디어커스 누볼라로 편안함과 디자인까지 한 번에 잡아보세요!

디어커스

누볼라 화장실 슬리퍼

14,900원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