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군입니다 :-)

제가 챙겨먹는 영양제가 좀 많은데요,

그 중에서 빼먹지 않고 챙겨 먹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비오틴인데요.

모발과 두피에 좋은 게

비오틴과 맥주효모인데,

저는 사실 둘 다 챙겨 먹거든요.

워낙 모발도 얇고,

3개월에 한 번씩 꼬박꼬박 시술도 하고,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으면

머리카락 빠지는 게 장난이 아닌지라

맥주효모와 비오틴만큼은 진짜

매일매일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평소 섭취하던 비오틴은

알도 굉장히 크고,

하루에 4알을 먹어야 하다보니

사실 좀 부담이었는데,

오늘은 간편한 목넘김으로

비오틴과 맥주효모 그리고 L시스틴을 챙길 수 있는

올인원 모발영양제 비오틴을 소개할게요.

바로

미완성 프로젝트의

채움 비오틴 B7입니다!

저는 미완성이 완성되지 못한 걸 도와준다는 뜻인 줄 알았는데,

美완성이더라고요!

브랜드 네임 잘 지었다!

비오틴과 L시스틴 그리고 맥주효모를 함유한

채움 비오틴 B7는

식약처로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 GMP 인증을 받은 곳에서 제조했어요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꼐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해요.

제가 먹던 건 1일 2회 2정씩 섭취하던가,

1회 1회 4정을 섭취해야하는데

이건 하루에 딱 두 알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4가지 주원료로는

비오틴 500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아연 3mg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B12 7.2㎍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셀렌 55㎍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영양성분표도 챙겨서 보세요~

패키지를 개봉하면

본품과 제품에 대한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미완성 프로젝트 채움 비오틴 B7은

비오틴이 500㎍이 함유된 모발영양제로

일일 권장량의 1,667%로

말도 안되게 꽉 채웠어요

120정으로

총 60일 분량입니다.

비타민B12는 일일성분기준치에 300%

셀렌은 100%

아연은 35%를 충족하는 제품이예요.

공기와의 접촉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하게 씰링처리가 되어 있어요.

L시스틴비오틴이 함유된

미완성 프로젝트 비오틴엔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어요.

착색료, 감미료, 향료, 중국산원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어요.

물론 화학부형제도 무첨가 했구요.

타블렛이 크지는 않아요.

그리고 2알만 섭취하면 되다보니

목 넘김에 대한 부담도 없구요,

4가지 주원료 외에도

맥주효모 400mg과 L시스틴 60mg

그리고 30종의 유기농 베리&과일, 채소를 부원료로 처방했어요.

요정도 사이즈예요.

꼴딱꼴딱 삼키기가 편하더라구요.

게다가 캔디류와 같은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부분에서도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죠.

무엇보다 비타민B군 자체가

에너지 생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피로함을 많이 느끼거나,

쉽게 지치는 분들에게 좋고,

머리가 빠지거나

샴푸나 에센스 등 단순한 모발영양제 뿐만 아니라

이너뷰티까지 생각한다면

비오틴과 맥주효모는 꼭 필요하죠!

전 요렇게 약통에 하루에 2알씩 소분해서

들고다니면서 섭취하고 있는데요.

섭취하는 양이 많지 않다보니 편해서 좋았어요.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따로따로 챙겨 먹었는데,

이제 미완성 프로젝트 L시스틴비오틴 하나로만 챙겨도 될 것 같아요.

미완성 프로젝트

채움 비오틴 B7

120정 / 53,000원 → 25,900원

 

미완성 프로젝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미완성프로젝트 밀크씨슬맥스,비밀이야 시그니처,비타민D맥스,채움비오틴,알티지오메가3 시그니처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